CS교육
“CS, 서비스 마인드, 고객만족, 소통, 불만고객 응대, 영업전략”
단원명 | 주요학습내용 |
1. CS, 고객감동, 역량강화, 동기부여 | |
2. 영업전략, 고객관리, 서비스마인드 | |
3. 고객만족, 고객소통, 불만고객 응대 |
“CS, 서비스마인드, 친절교육”
단원명 | 주요학습내용 |
1. CS, 친절 | |
2. CS, 고객감동, 역량강화, 동기부여 | |
3. 고객만족, 고객소동, 불만고객 응대 |
“CS, 직장예절,비즈니스 매너, 친절, 이미지 메이킹”
단원명 | 주요학습내용 |
1. CS, 직장예절, 비즈니스매너, 친절 | |
2. 이미지 메이킹 |